주식회사 거광

About This Project

주식회사 거광

SMC 천정제(Ceiling Plate)

Vision

거광은 1995년 창사이래 현재에 이르기까지 천장재 분야에 대한 꾸준한 연구 개발과 고객 만족을 실현해 가고 있는 전문 기업입니다. 인간의 건강을 고려하여 친환경 자재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으며, 주택이나 건물 등에 어울리도록 미적 감각을 고려하여 다양한 디자인 및 색상을 제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 품질의 제품만 시장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기본에 입각하여 신기술과 디자인의 결합 및 생산 제조 공정의 자동화 도입을 통해 품질과 생산성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거광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술 개발을 통해 천장재 자재 분야에 있어서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고객분들께 신뢰와 행복을 안겨 드리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굳게 약속 드립니다.
친환경 자재 개발 및 신기술과
디자인의 결합

생산 제조 공정의 자동화 도입

품질을 통한 고객 만족 실현

천장재의 종류

거광에서는 1995년 회사 설립이후 천장 마감재에 대한 기술 개발과 첨단 소재 및 신공법의 연구 개발을 통해 다음과 같이 열경화수지천장판과 알루미늄 천장판 제품을 꾸준히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열경화성수지천장판(SMC)

유리섬유를 불포화 폴리에스터 레진에 충전제, 안정제, 촉매 등을 혼합/분산한 콤파운드로 함침시킨 뒤 화학적으로 점도를 높혀 점착성이 없고 성형성이 뛰어난 Sheet 상의 FRP(Fiber Reinforced Plastics) 성형 재료이다.

알루미늄 천장판

알루미늄 소재가 갖고 있는 가벼운 금속 특성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모양으로 가압 프레스를 가한 후 여러가지 색상으로 도색하여 마무리한 환경 친화적인 알루미늄 천장재입니다.

금속천장판(GMC)

알루미늄과 유사한 성능으로 비용절감 효과, 화재에 안전한 준불연재료, 탈부탁이 용이한 유지보수성, 친환경 건축자재

시공 사례

올림픽공원 수영장, 수안보 온천, 대전 한밭실내체육관, 인천항 여객터미널, 부산 사직 운동장, 진주 남강 아이스링크 등 다양한 천장판 시공에 사용되었습니다.

열경화성 수지 천장판

시공과정(M BAR)

열경화성 수지 천장판은 성형 유동성이 우수하고 대형제품 성형이 가능합니다. 또, Cycle Time이 짧아 생산성이 높으면서도 기계적 강도가 우수하여 내수성과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표면은 광택이 좋고 다양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어 미려한 외관을 가집니다.

알루미늄 천장판

시공과정(CLIP BAR)

알루미늄 천장판은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만들 수 있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 금속성으로 화재 방지 효과가 탁월하고 반영구적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손시에는 일부분만 쉽게 교체할 수 있어 유지보수에 용이합니다.

스펜드럴(AL SPANDREL)

AL SPANDREL 시스템은 0.5~0.6t 두께의 알루미늄 재질을 주로 사용하며, 현장에는 폭 100~200mm가 일반적으로 시공됩니다.  AL SPANDREL 시스템은 경량 철골 구조물에 M-Bar Type으로 고정하므로 조립형태가 아주 견고합니다. 따라서, 주유소나 휴게소 등과 같이 바람이 센 옥외 로비의 천장 등에 적용됩니다.

시공사례

거광 주식회사의 더 많은 정보들이 궁금하신가요?

거광 주식회사의 더 많은 정보들이 궁금하신가요?

Date
Category
Materials